사진 펫컴 제공
사진 펫컴 제공
반려동물의 안전한 먹거리를 책임지는 펫컴이 솔리드골드와 손잡고 홀리스틱(최고등급) 펫 푸드를 선보인다. 솔리드골드는 세계 최초로 홀리스틱 펫 푸드를 만든 기업으로 1974년 헤링톤 시씨 맥길이 자신의 반려동물을 위해 최고의 품질과 영양을 갖춘 사료를 개발하며 시작됐다. 엄선된 최고의 식재료를 바탕으로 균형 있는 영양 배합, 최고의 흡수율을 고려한 핵심 공법으로 펫 푸드 명성을 이어오고 있다.

 

솔리드골드는 프랑스산 메추리, 알래스카 베링해협 폴락, 캐나다산 크랜베리, 캘리포니아 호박 등 천연재료를 사용하는 것으로 유명하다. 특히 어떠한 재료도 중국산을 사용하지 않는다. 반려동물의 전반적인 건강을 위해 균형 잡힌 영양 레시피를 자체 개발함은 물론, 20개의 영양소를 함유한 슈퍼푸드와 깨끗하고 질 좋은 단백질로 반려동물 식품을 만든다.

 

지금까지 고집해온 3無 철학에는 반려동물의 건강만을 생각하는 솔리드골드만의 정신이 녹아 있다. 정제 곡물 및 글루텐 함유식품 배제하는 글루텐 프리, 옥수수, 밀 또는 대두를 첨가하지 않는 그레인 프리, 인공 방부제 및 인공향료를 첨가하지 않는 인공첨가제 프리로 반려동물의 건강을 지키고 있다. 수입통관 시 사료관리법 제20조에 따라 공인기관(한국사료협회 사료기술연구소)에서 진행한 검정 결과, 솔리드골드 사료는 국내 사료 내 유해물질 범위 및 허용기준보다 훨씬 낮은 기준으로 관리되고 있음이 검증됐다. (납,비소,아플라톡신,오크라톡신,살모넬라 불검출)

 

솔리드골드의 제품을 판매하는 펫컴은 2003년 ‘반려동물을 먼저 생각하는 기업’이란 기업이념으로 펫 산업에 진출했다. 이후 전문적인 지식을 갖춘 임직원들이 고객과 반려동물에게 필요한 문화와 경험, 최상의 제품을 제공하며 브랜드 가치를 확립해왔다.

 

펫컴 관계자는 “펫컴의 철학과 솔리드골드의 기업 정신이 부합돼 한국에 솔리드골드 펫 푸드를 선보이게 되었다”며 “이미 전 세계 전문가들이 입증한 솔리드골드 펫 푸드 제품이 한국의 반려동물 애호가들에게도 사랑받기를 바란다”고 말했다. 문의 070-4350-0913 정희경 기자 ahyun04@hani.co.kr/기획콘텐츠팀